FANDOM

소개Edit

Bach, Cello Suite No.5 : Prelude

바흐 무반주 첼로곡 5번 프렐류드

18세, 해담고등학교 2학년 재학 중. 전공은 첼로. 항상 매고다니는 흰색 애나멜 첼로케이스가 아이덴티티. 본래 가진 재능은 그닥이지만 첼로에 대한 애정과 피나는 노력으로 그럭저럭 쫓아가고 있다. 여담으로 노래를 꽤나 잘 하는 편.

손 끝에서 항상 첼로 송진 냄새와 스킨 로션을 잘 쓰지 않아 그냥 비누 냄새가 난다.

하는 짓이 좀 귀엽다.

프로필Edit

우

이름 : 한 우(韓 陓)

국적 : 한국

나이 : 18세

/ 몸무게 : 173cm / 59.3kg

생일 : 6월 22일

혈액형 : A형

종교 : 천주교 (세례명 : 안드레아)

직업 : 첼리스트

특기 : 첼로

취미 : 독서

별자리 : 게자리

탄생석 : 진주

탄생화 : 가막살나무 (Vihurnum)

외관 Edit

이리저리 날리는 붉은 빛이 많이 도는 고동색 곱슬머리에 양 옆으로 뻗은 앞머리가 이마를 덮고 있다. 쌍커풀이 없고 눈꼬리가 조금 쳐져있다. 진한 회갈색의 눈동자. 동그란 얼굴형에 어울리는 검은색 뿔테 안경을 쓰고 있다. 왼쪽 눈썹 위에 작은 점이 있다. 웃는 상. 173cm 정도의 키에 정상체중. 파랗게 핏줄이 보이는 손은 손가락이 길고 마디가 굵다. 첼로의 활을 잡는 부분은 굳은 살이 깊게 배겨 딱딱하다. 첼로 탓인지 고질적인 손목 통증이 있어 오른쪽 손목에 항상 파스를 붙이고 다닌다.

추위를 많이 타서 여름에 에어컨을 틀 때는 평소에도 교복 위에 분홍색 무릎 담요를 두르고 있다. 교복 바지 단을 항상 두어번 접어 발목이 보이게 입고 다닌다. 학교 안에서는 파란색 삼선 슬리퍼를 신는다.

성격Edit

소심하고 우유부단한 성격으로 중요한 일에는 종종 빨리 결정을 내리지 못해 갈팡질팡하며, 결심을 굳히지 못하고 망설이는 모습을 보여준다. 호기심이 많고 이것저것 건드리는 것을 좋아해 사람이 가벼워 보일 수 있으나 우의 연주는 주로 즐겨 연주하는 바흐 무반주 첼로곡 5번을 들으면 알 수 있다시피 짙은 검푸른 빛의 심해와 같이 묵직하고 감정이 풍부하다. 겉으로 보기에는 조금 소심한 것을 제외하고는 다른 남자애들과 별 다를 바 없지만 속으로는 굉장히 생각이나 고민이 많다. 악보에 일일히 중요한 부분을 체크하고 필기하는 등 의외로 꼼꼼하다. 갈등이나 긴장이 일어나는 상황은 어떻게든 무마하려고 한다. 다툼이나 분란, 분쟁을 좋아하지 않는다. 타인에게 항상 친절히고 망충샹냥하다.

특징Edit

  • 첼로를 전공한다. 콩쿨같은 대회 경험은 많지만 상을 탄 적은 별로 없다.
  • 집이 시내에 있어서 버스로 통학. 집에 마땅히 연습할 공간이 없어 방과 후, 레슨을 받으러 학교에서 다시 시내로 나가기 전까지 시간이 생기면 음악실 구석에서 연습하는 편이다.
  • 항상 수면부족에 시달리는 바람에 몸이 굼뜨고 느릿한 편이지만 무거운 첼로를 항상 매고 다닌 덕인지 힘 하나는 세다. 체력도 나쁘지는 않다.
  • 첼로 때문인지 손목의 신경이 눌려서 생기는 수근관 증후군을 가지고 있어 종종 오른손의 손목과 손의 저려온다. 항상 파스를 붙이고 있는건 그 때문. 가끔 쉬는 시간에 손목 운동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 시력이 많이 나빠 안경을 벗으면 코 앞에 있는 글자도 잘 읽지 못한다. 아큐브 같은 일회용의 투명한 렌즈는 가지고 있지만 렌즈는 오래 끼고 있으면 눈이 아파서 안경파.
  • 첼로 레슨비나 학비, 개인적인 용돈을 충당하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많이 하는 편인데 현재 계속 하고 있던 것은 집 근처 패스트 푸드 점 야간 아르바이트. 그 때문에 못 잔 잠은 알바 끝나지 마자 등교해서 수업시간에 보충한다. 전공을 살려서 주말에는 결혼식 오브리도 다닌다. 고등학생이라 다른 사람들 보다 돈을 더 적게 받긴 하지만 그래도 패스트 푸드 점 일곱시간 알바 뛰는 것 보다는 오브리 한 시간 하는게 더 많이 받기 때문이다.
  • 점심시간에는 도서실을 자주 찾는다. 책 읽는 것을 좋아하기도 하고, 자주 빌리기도 한다. 주로 읽는 장르는 수필 또는 소설 중에서도 추리. 좋아하는 작가는 히가시노 게이고.
  • 잠이 많고 추위를 잘 타서 여름에나 겨울에나 항상 분홍색 바탕에 흰색 격자무늬 담요를 두르고 다닌다. 담요 택에는 잃어버리지 않게 매직으로 자신의 이름을 적어놓았다.
  • 현악부
  • 무대 공포증이 있다. 남들 앞에서 연주를 하게 될 일이 생기면 눈앞이 깜깜해지고 손이 떨리고.. 콩쿨을 항상 말아먹는 이유가 이 때문.
  • 당황하면 말을 더듬는 버릇이 있다. (우 : 미미미미쳤어(눈물))
  • 착하다는 말에 약하다.
  • 귀신을 무서워 한다..기 보다는 미지의 것에 대한 두려움이 강하다. 비행기 12시간 못타서 유럽 못갈 타입.

그 외Edit

기타설정Edit

  • 좋아하는 것 : 첼로
  • 싫어하는 것 : 겨울, 술

커뮤Edit

  • 페어리테일 1
  • 해담 고등학교